Enjoy Mexico Dos Tacos
      

멕시코전문음식점

도스타코스 입니다.

도스타코스(dostacos)란 스페인어로 두개의 타코라는 뜻으로 타코를 만들때 맛과 서비스 두가지를 닮아 드린다는 뜻입니다. 여러분 도타로 오세요!

 도스타코스의 슬로건은 ‘Mexican casual grill'을 지향하면서 저렴한 가격으로 식사와 간식을 모두 해결할 수 있으면서 부담 없이 메뉴를 즐기는데 맞추어져 있습니다. 또한, 한국인 입맛에 맞게 맛있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며, 주문하면 바로바로 신선한 재료로 만드는 웰빙 음식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에게서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입맛에 맞게 조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모든 조리과정을 현장에서 직접 볼 수 있도록 오픈 키친시스템에 조리사들이 모든 메뉴의 자세한 설명도 함께 제공합니다.

도스타코스 이미지1

이제 음식은 지역과 국가를 넘어 글로벌화되고 있습니다. 음식문화에서 맛과 과학성이 뛰어난 한국인에게 지구촌 가족으로서 멕시코음식을 소개하는 이유는, 진정한 한국과 멕시코의 정서적 문화 이해를 높이기 위함입니다.

그래서 외국에서 들여온 음식점들의 가격 거품을 없애고, 사업성보다는 멕시칸의 순박한 인심과 음식문화를 소개하는 것을 즐거움으로 생각하면서 본고장보다 독특하고 더 좋은 맛으로 한국인에게 알리고 싶은 바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음식은 물론 맛이 첫 번째이지만, 종합적인 문화이기도 합니다. 마음이 있는 음식은 감동을 주는 예술과도 같다고 생각합니다.

멕시코의 찬란한 인디오문화와 역동적인 남미의 열정이 가득한 도스타코스로 오세요.

작은 타코 하나에서 낭만과 다양한 맛의 천국으로 여러분을 모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스타코스 이미지2

마지막 수정일자 : 2016.02.12